|
가상현실기술을 적용하여 물리교수의 효과성을 높이자면
|
고려성균관 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혁명인재육성에서 새로운 전환을
|
교육위원회 위원장 김승두 |
|
|
기사 |
|
|
|
|
주체조선의 과학자된 본분을 새기고
|
국가과학원 함층분원 원장 김승진 |
|
|
기사 |
|
|
|
|
사회주의 우리 생활:일터에 비낀 애국의 마음
|
글 김승일, 사진 리성철 |
|
|
기사 |
|
|
|
|
고려시기의 유적유물을 새로 발굴
|
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람홍색공화국기를 바라보며
|
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새 교수방법창조로 끓어번지는 교정 - 김형직사범대학에서
|
글 본사기자 김승일, 사진 본사기자 리성일 |
|
|
기사 |
|
|
|
|
밝게 웃어라, 활짝 피여라 - 평양 9.15주탁아소를 찾아서
|
글 본사기자 김승일, 사진 본사기자 최현철 |
|
|
기사 |
|
|
|
|
방문기: 따듯한 사랑 넘치는 보금자리
|
글 본사기자 김승일, 사진 본사기자 최현철 |
|
|
기사 |
|
|
|
|
참관기: 악기공업발전의 자랑찬 면모를 보여준 뜻깊은 계기 - 제10차 평양악기전시회장을 돌아보고
|
글 본사기자 김승일, 사진 본사기자 최현철 |
|
|
기사 |
|
|
|
|
군사활동초보 : 고급 3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광천 집필 |
교육도서출판사 |
2015 |
단행본 |
|
|
|
|
누가 많이 알가 / v.[1] :천문편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린행; 김승희 집필 |
금성청년출판사 |
2012 |
단행본 |
|
|
|
|
호미와 돈자루 : 동화그림책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박문 글;최영석 그림 |
문학예술출판사 |
2017 |
단행본 |
|
|
|
|
기초기술 : 초급중학교 3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석철 외 [공] 집필 |
교육도서출판사 |
2015 |
단행본 |
|
|
|
|
한(조선) 반도 개념의 분단사 : 문학예술편 / 3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성경 [등저] |
사회평론아카데미 |
2018 |
단행본 |
|
|
|
|
국외투자기업의 위험관리에서 손해조종방법의 합리적적용
|
김승교 |
|
|
기사 |
|
|
|
|
한반도 중립화 통일의 길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승국 지음 |
한국학술정보 |
2010 |
단행본 |
|
|
|
|
기업체들의 생산조직전략작성에서 나서는 중요한 몇가지 문제
|
김승규 |
|
|
기사 |
|
|
|
|
서재의 마법 : 지식 세대를 위한 좋은 독서 탁월한 독서 위대한 독서법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승;김미란 |
미디어숲 |
2021 |
단행본 |
|
|
|
|
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새해의 교육사업에서 보다 큰 혁신을: 과학교육의 해를 교육의 질적강화로 빛내이겠다
|
김승두 |
|
|
기사 |
|
|
|
|
유럽의 영토분쟁과 역사 분쟁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승렬...등 [공] 지음 |
동북아역사재단 |
2008 |
단행본 |
|
|
|
|
국어 : 소학교 3 / 2009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승룡 외 집필;김송희 편집 |
교육도서출판사 |
2009 |
단행본 |
|
|
|
|
기초기술 : 초급중학교. 2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승옥;오영국 |
교육도서출판사 |
2014 |
단행본 |
|
|
|
|
기초기술 : 초급중학교 2학년 / 2014
[ 소장정보 미리보기]
|
김승옥 외 집필 |
교육도서출판사 |
2014 |
단행본 |
|
|
|
|
인민경제부문사이균형표에 의한 경제구조분석방법
|
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도자기공학과에 대한 물리교수에서 현실자료를 전공학과의 특성에 맞게 반영하려면
|
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체육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 박차를 : 체육성에서
|
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급양봉사망들에서 설명절봉사준비가 끝났다 : 인민봉사총국산하 봉사단위들에서
|
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위인칭송의 노래는 영원하리라
|
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
|
온 집단이 열렬한 독학가로 : 화학공업성에서
|
김승일 |
|
|
기사 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