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소장자료 검색
- 통일교육 전문 도서관으로서, 통일교육 정책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자료유형
- 단행본
- 서명/저자사항
- (매출을 5배 올려주는)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/고일석 지음
- 개인저자
- 고일석,
- 발행사항
- 성남:책비,2015(c)
- 형태사항
- 334 p. :삽화 ;23 cm
- ISBN
- 9788997263875
- 비통제주제어
- 마케팅,글쓰기,세일즈,카피,블로그,
소장정보
단행본
소장정보
번호 |
등록번호 |
소장처 |
청구기호 |
도서상태 |
서비스 |
출력 |
1 |
BE5979 |
통일교육원 |
325.5 고68ㄱ
|
대출가능
|
|
출력 |
부가정보
-
목차
- 이 책을 시작하며 : 마케팅 성공의 열쇠, 마케팅 글쓰기
1부 마케팅의 시작과 끝, 마케팅 글쓰기
1장 마케팅 철학과 전략을 담는 그릇, 글쓰기
1. 마케팅과 글쓰기의 교집합 = 15
2. 마케팅 글쓰기 공부의 3가지 목표 = 17
3. 마케팅 글쓰기의 효과 = 20
2장 글쓰기도 훈련이 필요하다
1. 글쓰기, 왜 이렇게 어렵지? = 23
2. 일상이 되는 쉬운 글쓰기 = 27
3. 100일 동안 매일매일 글쓰기 = 32
4. 좋은 글 베껴 쓰기 = 41
[실전 TIP] 맞춤법 검사기 사용법 = 44
2부 마케팅 글쓰기의 핵심 중의 핵심, 세일즈 카피
1장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
1. 확 꽂혀서 몰입하고 행동하게 하라 = 49
2. 눈길을 잡아끄는 매력적인 제목 = 56
3. 제목의 8가지 기본 패턴 = 60
4. 매력적인 제목의 21가지 모델 = 65
5. 고객을 몰입시키는 11가지 기법 = 76
2장 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
1. 글쓰기를 위한 설계도 = 94
2. 매출을 위한 세일즈 카피의 기본 패턴 = 102
3. 패턴을 활용해 글의 구조 짜기 = 111
4. 내용 확장으로 글 완성하기 = 120
5. 세일즈 카피의 다른 패턴들 = 131
3장 고객 속으로 들어가기
1. 고객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= 139
2. 고객을 파악하기 위한 5단계 분류 = 146
3. 고객이 구매하는 진짜 이유 = 156
4. 구매를 결정하는 심리적 방아쇠 = 164
4장 내 제품 뜯어보기
1. 제품 분석의 과제 = 187
2. 고객 분석과 제품 분석 = 189
3. 제품 분석의 실제 = 190
4. 나만의 매력 포인트, USP = 200
[실전 코칭] 매출을 5배 올려준 세일즈 카피의 힘 = 206
3부 블로그, SNS 글쓰기
1장 매체로서의 블로그와 SNS
1. 내가 만드는 매체, 블로그와 SNS = 223
2. 매체다운 매체란? = 233
2장 블로그 글쓰기
1. 블로그 마케팅의 역사와 진실 = 240
2. 신개념 블로그 마케팅, '네이버 파워컨텐츠' = 245
3.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포스팅 = 271
3장 SNS 글쓰기
1. 마케팅의 새로운 무기, SNS = 280
2. SNS 포스팅의 종류 = 293
3. SNS 포스팅 작성의 실제 = 311
[실전 TIP] 유사문서(중복문서)와 저품질 블로그 = 330
유사자료
유사자료
정보
이미지 |
자료명 |
저자 |
출판사 |
출판년 |
데이터가 없습니다. |
현재 자료 대출자의 대출 도서
유사자료
정보
이미지 |
자료명 |
저자 |
출판사 |
출판년 |
데이터가 없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