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소장자료 검색
- 통일교육 전문 도서관으로서, 통일교육 정책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자료유형
- 단행본
- 서명/저자사항
- 순서 파괴 :지구상 가장 스마트한 기업 아마존의 유일한 성공 원칙 /콜린 브라이어;빌 카 [공]지음;유정식 옮김
- 개인저자
- 브라이어, 콜린
카, 빌
Bryar, Colin
Carr, Bill
유정식
- 발행사항
- 파주 :다산북스,2021
- 형태사항
- 459 p. :삽화, 도표 ;23 cm
- 원표제
- Working backwards :
- ISBN
- 9791130635651
- 일반주기
- 원저자명: Colin Bryar, Bill Carr
권말부록: 1. 인터뷰 피드백 사례 ; 2. 내러티브 규범과 FAQ 샘플 ; 3. 이 책에 나온 사건의 연대
- 비통제주제어
- 기업경영,경영전략,성공법,
- 일반용주기
- 영어 원작을 한국어 번역
소장정보
단행본
소장정보
번호 |
등록번호 |
소장처 |
청구기호 |
도서상태 |
서비스 |
출력 |
1 |
BE9067 |
통일교육원 |
325.1 브291ㅅ
|
대출가능
|
|
출력 |
부가정보
-
목차
- · 한국어판 서문 - 코로나 이후, 조직은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가
· 머리말
1부 | 원칙 | ‘아마존인’이 된다는 것
1장 [경영 전략] 리더십 원칙과 메커니즘
제프 베이조스가 없어도 망하지 않는 아마존의 시스템 혁명
2장 [채용] 바 레이저 프로세스
적어도 한 가지 면에서는 기존 직원들보다 월등히 앞선 인재를 뽑을 것!
3장 [조직화] 싱글 스레드 리더십
협업하지 말고 분리할 것!
4장 [커뮤니케이션] 내러티브와 6-페이저
이미지가 아닌 글에 의존할 것!
5장 [워킹 백워드] 고객 경험해서 시작하라
기획이 시작된 순간, 가장 먼저 보도자료부터 작성할 것!
6장 [성과지표] 아웃풋이 아닌 인풋을 관리하라
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일에 매달릴 것!
2부 | 실전 | ‘발명 머신’이 된다는 것
· 7장 킨들
종이책을 넘어 미지의 디지털 영역으로
· 8장 아마존프라임
고객들은 언제나 신속한 무료 배송을 갈망한다
· 9장 프라임비디오
고객의 집 거실로 초대받는 가장 짜릿한 방법
· 10장 아마존웹서비스(AWS)
혁신 기술을 뿜어내는 용광로
· 맺음말 - 아마존을 넘어 ‘아마존인 되기’
· 부록 1 - 인터뷰 피드백 사례
· 부록 2 - 내러티브 규범과 FAQ 샘플
· 부록 3 - 이 책에 나온 사건의 연대
· 감사의 글
· 옮긴이의 말
· 주
유사자료
유사자료
정보
이미지 |
자료명 |
저자 |
출판사 |
출판년 |
데이터가 없습니다. |
현재 자료 대출자의 대출 도서
유사자료
정보
이미지 |
자료명 |
저자 |
출판사 |
출판년 |
데이터가 없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