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소장자료 검색
통일교육 전문 도서관으로서, 통일교육 정책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소장자료 검색

소장자료 검색소장자료 검색

도덕과 교수·학습방법 및 평가 : 수업모형·기법개발
자료유형
단행본
서명/저자사항
도덕과 교수·학습방법 및 평가 :수업모형·기법개발 /정창우...[등 지음]
개인저자
정창우
박영하
조성태
이병일
김용순
윤영진
김현섭
배은주
발행사항
서울 :인간사랑,2007
형태사항
789 p. :삽도, 챠트 ;23 cm
개별표제
수업모형·기법개발
ISBN
9788974182106
서지주기
참고문헌 수록
이용대상자주기
일반
비통제주제어
도덕과,교수,학습방법,평가,수행평가,수업모형,교육과정,평가영역,학생,학교,

소장정보

단행본 소장정보
번호 등록번호 소장처 청구기호 도서상태 서비스 출력
1 BE8347 통일교육원 374.19 도23ㅇ 대출가능 출력

부가정보

목차
머리말

제1부 도덕과 교육의 중요성과 비전 / 정창우
1장 도덕과 교육의 중요성
2장 미래지향적인 도덕과 교육과정의 설계
참고문헌


제2부 도덕과 교수ㆍ학습방법의 이론과 실제
3장 도덕과에서 좋은 수업의 의미 및 조건 / 정창우
4장 효과적인 도덕과 수업을 위한 전략 / 정창우
5장 기존 도덕과 수업모형의 이론 및 구조 / 정창우
6장 새로운 도덕과 수업모형의 이론 및 구조 / 박영하, 조성태, 이병일, 김용순, 윤영진, 김현섭, 배은주
7장 효과적인 도덕과 수업 기법 / 박영하, 조성태, 이병일, 김용순, 윤영진
참고문헌


제3부 도덕과 평가의 이론과 실제 / 정창우
8장 도덕과 평가의 본질과 준거
9장 도덕과 평가문항 제작 원리
10장 도덕과 수행평가의 원리와 실제
11장 도덕과 평가의 현황과 문제점 및 향후 연구과제
참고문헌

유사자료

유사자료 정보
이미지 자료명 저자 출판사 출판년
데이터가 없습니다.

현재 자료 대출자의 대출 도서

유사자료 정보
이미지 자료명 저자 출판사 출판년
데이터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