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DER 02250cam a1100577 k 4500 001 20170600000001713 005 20170612103413 008 050110s2004 ulk 001a kor 020 $a8984792802 090 $a000$b협동04-23 100 1 $a한만길 245 00$a동북아 문화공동체 형성을 위한 교육 분야 교류·협력의 실태 /$d한만길;$e최용표;$e이현영 공저. 260 $a서울 :$b통일연구원,$c2004. 300 $a301p. ;$c23cm 440 00$a인문사회연구회 협동연구총서 ;$v2004-23 504 $a참고문헌수록 505 $a3. 전남 목포기계공업고등학교 사례 505 $a2. 서울 광남고등학교 사례 505 $a5. 분석 및 평가 505 $a4. 대구대학교 사례 505 $a5. 교육 교류사업의 과제 505 $a4. 교육 교류의 성과 및 문제점 505 $a1. 현황 505 $aⅤ. 한국과 중국의 교육 교류 실태 분석 505 $a5. 시·도교육청 사례 505 $a4. 건국대학교 사례 505 $aⅦ. 결론 505 $a6. 분석 및 평가 505 $a1. 현황 505 $aⅥ. 한국과 일본의 교육 교류·협력 실태 분석 505 $a3. 서울 잠실고등학교 사례 505 $a2. 서울 광남고등학교 사례 505 $a1. 중국 사회의 변화와 교육 505 $a2. 일본 사회의 변화와 교육 505 $a3. 중국 및 일본 교육의 특징과 시사점 505 $aⅡ. 중국과 일본 사회의 변화와 교육 505 $aⅠ. 서론 505 $a1.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505 $a2. 문화공동체 형성과 상호 이해의 관점 505 $aⅢ. 중국과 일본의 국제 교육 교류·협력 정책 505 $a1. 실태조사 방법 505 $a2. 교육 교류의 현황 505 $a3. 교육 교류의 목적 및 내용 505 $aⅣ. 교육기관별 교육 교류 실태 조사 505 $a1. 중국의 국제 교육 교류·협력 정책 505 $a2. 일본의 국제 교육 교류·협력 정책 505 $a3. 한국에 주는 시사점 700 1 $a최영표 700 1 $a이현영 950 $b\10,000 999 $a50668$c박청문